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행사

2022 학생주도형 우리 대학 시그니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글의 상세내용

『 2022 학생주도형 우리 대학 시그니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2 학생주도형 우리 대학 시그니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분류 기타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2-11-21 조회 351
첨부 hwp 2022_학생주도형_우리_대학_시그니처_비교과_프로그램_성과공유회_공고.hwp

모집대상: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153개교 재학생

접수기간: 2022. 11. 21.() ~ 2022. 12. 2.() 17:00 까지

접수방법: 발표를 희망하는 학생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cloud93@chosun.ac.kr)

제출서류: 메일제목 및 파일명 양식 준수하여 제출

- 메일 제목: (성과공유회)대학명_성명

- 파일명: 1. 신청서_성명 / 2. 재학증명서_성명

 

연번

제출 서류

비고

1

신청서 1[붙임]

서명 필수

2

재학증명서 1

발행일: 2022.11월 이후

인터넷 발급본 제출 시 암호화하지 않음

3

최종 발표 파일 1

pdf, ppt파일 등 형식 무관 (선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참가여부: 신청서 접수 마감 후 조선대학교와 논의를 통하여 최종 결정 및 개별 안내

 

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신청서 접수

2022.11.21.()

~ 2022.12.2.()

 

결과 발표

2022.12.09.()

해당 대학 공문 발송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발표자료 제출

2022.12.12.()

~ 2022.12.28.()

 

성과공유회

2023.01.10.()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발표혜택

발표학생: 활동지원비(원고료 및 발표료) 150,000원 지급

대학: 성과공유회 발표 자료집 배부(온라인)

 

2

성과공유회 개요

 

일시: 2023110() 13:30 ~ 16:30

운영방식: 비대면 온라인 진행

일시 및 운영방식 변경 시 재안내.

발표주제: 우리 대학의 우수 비교과 프로그램 소개 및 참여후기

(1세션) 배움터(학습지원)

(2세션) 쉼터(상담정서지원)

(3세션) 꿈터(진로 및 취창업지원)

 

3

유의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명 또는 날인이 없을 경우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지원서의 허위기재(누락, 착오 등 포함)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최종 선정이 되었더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지원 서류의 제출 방법을 필히 숙지하시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 사항은 조선대학교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관리센터(062-608-5191 또는 cloud93@chosun.ac.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