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학 홈페이지 콘텐츠 현행화 및 점검 철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대학 홈페이지 콘텐츠 현행화 및 점검 철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학 홈페이지 콘텐츠 현행화 및 점검 철저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06-14 조회 2017
첨부  

 

대학기본역량진단 3주기 평가와 더불어 2022학년도 수시 모집에 대비하여 

콘텐츠 최신화에 누락이 없는지 추가 점검 요청을 안내드립니다.

 

「정보통신자원 운영규정(3-1-13)」 제38조, 제42조에 따라 

각 부서 및 학과에서는 홈페이지 콘텐츠 최신화를 위해 점검 활동을 철저히 부탁드립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변경이 있는 경우, 게시글 답변 및 점검 등 즉시 현행화  

콘텐츠

-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에 따른 콘텐츠 확인

- 년도별 정보제공 콘텐츠 최신화 : 교육과정, 안내책자, 입시 안내 등

- 콘텐츠 정보 정확도 : 비전, 규정, 사업시작 및 종료 등

- 콘텐츠 내 링크 오류 및 단절된 링크 확인

- 미사용 콘텐츠 메뉴정리 및 링크 사이트 오류와 단절 상태 확인

게시판

- Q&A 유형의 게시판 질문 및 답변 확인

- 게시판 활성화 : 최신글 등록

- 미사용 게시판 게시글 등록 또는 메뉴 정리

 

 

○ 콘텐츠 변경 및 수정사항 신청방법 

   - 경로 : 통합정보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요청자는 신청한 사항이 적용되었는지 반드시 검수하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 정보통신자원 운영규정 

38(부서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링크된 부서의 홈페이지 운영관리는 당해 부서의 책임으로 한다.

42(게시판의 게시물 관리)

게시판 관리부서는 게시판 관리담당자를 지정하여 수시로 게시판의 게시물을 점검하고 게시 의견의 답변 등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