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페이지내 구성원 소개 정보 변경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홈페이지내 구성원 소개 정보 변경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홈페이지내 구성원 소개 정보 변경 방법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05-20 조회 2136
첨부  

 

대표홈페이지 내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 소개 부분의 [구성원 소개] 정보는 

통합정보시스템 또는 스마트키에 입력된 정보가 연동되어 보여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성원 소개] 표 하단에 다음의 ① [구성원 정보 변경 방법] 문구가 있는 경우

 

 

개인별로 통합정보시스템 또는 스마트키에서 담당업무,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를 수정하시면 

홈페이지에 수정된 정보가 적용되어 보여집니다. 

 

이와 달리 ② [구성원 정보 변경 방법] 문구가 없는 구성원 소개는 

정보통신원으로 전화 또는 통합정보시스템 전산 개발/수정 및 데이터처리에 

요청해 주셔서 수정해야 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사발령에 따른 보직자 수정 사항은 정보통신원으로 요청바랍니다.

 

 

구성원 정보 변경 방법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