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0-08-21 | 조회 | 2390 | ||||||||||||||||||||||||||||
첨부 | |||||||||||||||||||||||||||||||||
정보통신원에서는 2020년 3월,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에 이어 2020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2020.07.09)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2차 점검은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을 중점으로 관리 중인 홈페이지를 점검 후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는 방식으로
점검 기간내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시물 등록 건수가 “0” 또는 점검 확인서 미제출 대상에 공문을 발송(8.18(화))하여 추가 점검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에 추가 점검 대상에 해당하는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0-0285(2020.08.18) 「2020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기한내까지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 제출 및 콘텐츠 변경/수정 사항들을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기간 : 콘텐츠 4월~6월 / 게시판 1월~6월
다.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라. 점검 방법 : 홈페이지별로 점검 후, 점검 확인서 작성하여 제출 가) 콘텐츠 :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콘텐츠 변경 및 수정 진행 - 신청 경로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행정실을 통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나) 게시판 : 게시물 확인 및 정리
마. 제출 기한 : 2020.08.28.(금)까지
|